경기도 60여개 주요 관광지에서 도장(스탬프)을 찍으면, 다음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여행 여권이 나왔다.
 
26일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주말엔 경기도' 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 가족여행 패스포트'를 선보인다.
경기도 가족여행 패스포트는 도내 관광지 60곳에서 스탬프를 찍고 입장료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일종의 할인 여행 여권이다.
 
총 27개 관광지에서 입장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다. 60개 관광지 일부 혹은 전부에서 확인 도장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해당 관광지에서 패스포트를 제시하면 쁘띠프랑스 25%, 아침고요수목원 1000원, 베어스타운과 썬밸리 객실 최대 50%, 목아박물관 30%, 포천 아트밸리 30%, 연천 허브빌리지 2000원, 몽골문화촌 20% 등 입장료와 이용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스포트 사용 유효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패스포트 신청과 상세내용은 경기관광포털(www.ggtour.or.kr)에서 가능하다. 신청 후 추첨을 통해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경기관광공사는 총 5000부를 일반 여행객들에게 배포한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패스포트 하나로 경기도 주요 관광지에서 할인도 받고 스탬프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며 "여행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패스포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앞으로 패스포트 사업, 이색 경기도 캠핑, 찾아가는 서해안 음악회 등 관광객에게 유용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주말엔 경기도'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