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이면 나도 ‘오너 드라이브

 
“새내기 직장인으로 자동차 운전면허를 딴다는 것이 쉽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학원 전문 여강사의 도움으로 학원 3번 방문만에 면허를 따게 돼 행복하고 기쁩니다.”

지난 2일 도로주행시험에 합격한 정려진(여·25·서울 잠실)씨가 생애 첫 ‘면허증’을 발급받고 한 소감이다.[사진]

정씨는 직장인 여자 수강생을 배려한 ‘NEW 강동자동차 운전전문 학원(이하 NEW 전문학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울 인근에 위치한 ‘NEW 전문 학원’은 이렇듯 수강생들의 각종 편의를 제공하면서도 수강료가 저렴해 자동차 운전면허를 따고자 하는 수강생들로부터 큰 인기다.

여기에다가 합격률이 95%를 넘어서, 직장인은 물론 주부·학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우선 이 학원은 수강생과 강사가 1:1로 지정돼 희망하는 시간에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 시간이 일정치 않거나 학생 및 직장인을 위한 자유반과 주말반을 편성, 운영 중이다.

무엇보다 학원 등록 후, 3번 방문만으로도 면허를 발급받을 수 있는 최단기 합격률을 자랑하는 등 교육을 받은 학원에서 연습한 차량으로 365일 내내 자체시험을 치른다.

지금도 서울 강남과 송파·강동·광진 등지에서 운전면허 연수를 준비하는 수강생들로 학원이 ‘꽉’찼다.

특히 이 학원의 자랑은 ‘ABC 감동서비스’로 다른 학원과 차별화를 선언한다.

서비스의 'A'는 ‘Active 뉴 강동학원’으로 고객 만족과 행동하는 학원 이미지를 위해 친절과 정성을 행동으로 옮긴다는 뜻이다.

또 'B'는 ‘Benevolent 뉴 강동학원’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친절한 학원을, ‘C'는 ‘Clean 뉴 강동학원’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깨끗한 학원을 만든다는 뜻이다.

이를 바탕으로 한 ‘친절 명품학원’이 학원의 최대 목표다.

이같은 ‘NEW 전문 학원’만의 장점을 인정받아 3일에는 서울지방경찰청 기동단과의 ‘MOU’를 체결, 기동단 소속 전·의경의 자동차 운전면허를 책임지게 된다.

이들 전·의경은 앞으로 5일간 연수를 받게 되면 싱싱한 면허를 취득할 수 있게 된다.

‘NEW 전문 학원’ 관계자는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우리 학원은 명품 자동차 전문 학원으로 맑고 쾌적한 환경 등 아기놀이방 등의 각종 편의시설을 갖춰 수강생들의 안정을 꾀하고 있다”면서 “기존 학원의 이미지에서 벗어난 차별화 된 학원에서 ‘오너 드라이브’의 첫 발을 내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인들에게 운전면허는 필수로 곳곳에 존재하는 학원들과 차별화 된 속성운전연수로 빠르고 확실하게 운전면허증을 딸 수 있는 곳이 바로 ‘NEW 강동자동차 운전전문 학원’ 뿐”이라고 했다.

수강생 무료 상담은 080-010-0117.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