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 하며 음식도 나누고 사랑과 행복도 나누고

▲ 여주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소외계층 대상 자장밥 나눔행사 펼쳐
[경기&뉴스] 2023년 6월 28일 여주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소외계층인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자장밥 나눔행사를 펼쳤다.

오늘 나눔은 생계가 힘든 소외계층에게 자장밥 나눔으로 식사를 제공하고 또한 여러 행사를 보여주면서 소외계층에게 위로와 격려,그리고 삶에 힘을 복돋아주기 위해 진행됐으며 나눔행사를 돕기 위해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중앙동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이루어졌고 자장밥 나눔과 함께 벨리댄스,노래,국악 등 여러 행사를 보여주는 일정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중앙동 조봉행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나눔행사로 인해서 소외계층 분들에게 많은 힘을 드린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고 특히 노래,국악같은 흥겨운 행사를 보면서 즐거워하는 어르신들을 보고 너무나도 보람차다 앞으로도 더욱 자주 자원봉사를 해서 보람도 느끼고 남들에게 행복도 주는 일을 많이 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정이화 중앙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나눔행사를 할때마다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 할때마다 즐거워하시는 분들을 보고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보람을 느낄거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 중앙동민을 생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