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평군 용문도서관 북큐레이션 및 여름방학특강 운영

[경기&뉴스] 양평군 용문도서관은 북큐레이션을 2023년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용문도서관의 이번 북큐레이션 주제는 ‘파랑새는 집에 있었다: 행복은 가까이에 있다’이며 도서관 내 한 코너를 마련해 책과 함께 추천 안내문 전시로 애독자 발굴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용문도서관에서 선별한 책은 박은미의 ‘진짜 나로 살 때 행복하다’, 스펜서 존슨의 ‘행복’, 배연국의 ‘소확행’, 장재형의 ‘나는 어떻게 행복할 수 있는가’, 강진이의 ‘행복이 이렇게 사소해도 되는가’, 프랑수아 를로르의 ‘꾸뻬 씨의 행복 여행’, 티머시 골웨이와 에드 한젤릭, 존 호턴의 ‘하루에 한 걸음씩 행복해지기’, 법륜 스님의 ‘행복’ 이렇게 총 8권이다.

아울러 용문도서관에서 진행하는 2023년 여름방학특강은 양평군민을 대상으로 7월 24일부터 시작해, 8월 22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며 접수기간은 오는 7월 10일 9:00부터 7월 18일 오후 6시까지이다.

운영 예정 강좌는 위엘라 선생님의 ‘책과 그림의 만남’, 전윤혜 선생님의 ‘책으로 떠나는 ‘세계문화탐방’’, David 선생님의 ‘원어민 영어회화’, 박은숙 선생님의 ‘여름, 책 속으로 풍덩’, 이정민 선생님의 ‘문명, 인류의 처음과 만나다’, 최양숙 선생님의 ‘수제 초콜릿 만들기’, 장위위 선생님의 ‘원어민 중국어 HSK’, 한상희 선생님의 ‘중학교 수행을 위한 역사 글쓰기’ 등 총 8개이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