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6~27일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1:1 컨설팅’은 7월 25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신청

▲ 수원시, 2024학년도 수시전형 대학입시박람회 개최
[경기&뉴스] 수원시가 8월 26일~27일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4학년도 대학입시박람회’를 개최한다.

대면·비대면 병행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급변하는 입시제도에 대응할 수 있도록 입시 상담과 최신 입시정보를 제공한다.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대면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1:1 컨설팅 대학상담부스 대학생 학과 멘토링 등이고 비대면 프로그램은 입시전략 특강 입시전략 특강 입학사정관 설명회 등이다.

‘1:1 컨설팅’ 참가자는 7월 25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대학상담부스’는 42개 대학이 운영할 예정이고 ‘대학생 학과 멘토링’에는 10개 대학교와 학과생들이 참여한다.

상담부스와 학과 멘토링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입시전략 특강’은 수시전형의 이해, 학생부 종합전형 지원전략 등 주제로 진행되고 ‘입시전략 특강’ 주제는 ‘두려워하지 마’다.

‘입학사정관 설명회’는 가천대·단국대·수원대·아주대·한양대 등 5개 대학에서 진행한다.

비대면 프로그램은 8월 1일부터 27일까지 청소년희망등대 유튜브 채널이나 대학입시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 환경에 맞춰 대학 입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특강·설명회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수험생과 학부모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