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영 의원 “의왕시민 응원과 격려로 많은 성과… 시민과 의원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자리 되길”

▲ 이소영 국회의원, 9일 의왕서 의정보고회 개최
[경기&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소영 국회의원이 오는 9일 한국교통대학교 본관 철마홀에서 의왕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소영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고 의왕시민들과 함께 의왕시 주요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연내 착공 예정인 GTX-C, 월곶~판교선, 인덕원~동탄선의 추진 현황과 더불어 의왕ICD 개조 추진, 내손 중·고통합 미래학교 신설, 신혼희망타운 금리 인상 저지 등 다양한 주제가 다뤄질 것으로 보인다.

이 의원은 최근 서울-양평고속도로 사업에 대한 대통령 처가 특혜 의혹 제기로 ‘서울-양평고속도로 일타강사’라는 별명을 얻으며 올해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기후에너지 전문가로서 ‘탄소중립기본법’을 제정하고 삼성전자의 RE100 선언을 이끌어내는 등 대한민국의 탄소중립 정책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의원은 “의왕시민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많은 성과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며 “많은 시민 여러분이 참석하셔서 일하라고 뽑은 국회의원의 의정보고를 듣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