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호영 의원, 27일 오후 무주군에서 군민 300여명의 환호 속에 지난 8년의 의정활동 성과 발표

▲ 안호영 의원, 완주-진안-무주-장수 릴레이 의정보고회 성료
[경기&뉴스]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국회의원은 무주군 의정보고회를 끝으로 지역 군민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릴레이 의정보고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안호영 의원은 27일 오후 2시 무주군 전통문화체험관에서 황인홍 무주군수, 윤정훈 전북도의원, 오광석 무주군 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더불어민주당 무주군 지역위원회 주요 당직자와 당원, 사회단체협의회장 등 300여명이 넘는 무주군민들이 참석했다.

안호영 의원은 지난 8년간 국회에서 달성한 입법 성과를 비롯해 예산확보 내역을 무주군민들에게 보고했고 추진 중인 사업의 진행 상황 등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안 의원은 “올해 살기 좋은 무주군을 만들기 위해 48년 동안 각종 규제와 통제에 묶여있던 덕유산 국립공원 41만평 구역하제해 군민분들이 재산권 행사가 가능하도록 했고 무주-설천 국도개량 1,520억원, 무풍·적상면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 120억원, 무주 반다비행복누리 플랫폼 조성 사업 115억원, 목재문화체험장조성 58억원 등 무주 발전을 위한 예산을 확보해왔다”고 밝혔다.

아울러 올해 예산을 확보한 태권도원 진흥 기반시설 조성 사업 126억원, 안성 농공단지 공공폐수처리시설 설치 사업 27억원, 안국사 주변정비 17억원, 무주군 광역 소각시설 설치사업 9억원, 무주생태모험공원 11억원, 설천면 대불리 하수관로 정비 사업 5억원, 친환경 에너지타운 조성 사업 5억원 등에 대해서도 무주군민들에게 상세히 보고했다.

안 의원은 “지난 8년 동안 오직 국민과 군민을 바라보고 일해 온 결과 8년 연속 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등 정당 활동, 입법실적, 지역 사업 예산 확보 등 각 분야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낼 수 있었고 그간 얻은 성과들을 주민들에게 보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크고 작은 성과 모두 지역 주민들께서 아낌없는 지지와 지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룬 것인 만큼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는 진정성 있는 정치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안호영 의원의 릴레이 의정보고회는 12월 21일 완주에서 시작해, 26일 진안, 장수에서 연이어 개최했으며 27일 무주에서 개최한 의정보고회를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