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헌 의원, 오는 1월 7일 일요일 오후 2시 원주 호텔인터불고 컨벤션홀에서 의정보고회 개최

▲ 송기헌 의원, ‘2024 의정보고회’ 개최
[경기&뉴스] 더불어민주당 송기헌 국회의원이 1월 7일 일요일 오후 2시 원주 호텔인터불고 컨벤션홀에서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4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내일이 더 행복한 원주’라는 주제로 송기헌 의원이 지역 발전을 위해 어떠한 성과와 결실을 맺었는지 주민들께 설명하고 구체적인 예산 확보 내역과 입법활동 등을 공유한다.

행사 1부에서는 강원오페라하우스 건립, 반도체 및 의료건강 미래차부품산업 등 2024년 정부 예산안에 포함된 원주 핵심 사업들과 입법활동 등을 시민들께 설명한다.

이어지는 2부 행사에서는 시도의원들과 함께 읍면동별 사업에 대한 설명과 현장 질의응답 등을 진행한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이광재 전 국회사무총장·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 등 전현직 동료 의원들이 참석한다.

송기헌 의원은 “지난 8년간 원주 시민께서 믿고 맡겨주신 지역 발전이라는 책무를 얼마나 열심히 이행했는지 그동안의 성과와 활동을 보고하는 자리를 갖게 돼 기쁘다”며 “많은 주민들께서 오셔서 지역에 필요한 목소리를 내어주시면 적극 경청해 원주의 더 큰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기헌 의원은 제3회 대한민국 국회 의정대상 수상 8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 국회의원 헌정대상 5회 수상 등을 통해 법률가로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았고 21대 국회 더불어민주당 4기 원내대표단 수석부대표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간사 등을 역임하며 중앙정치에서 큰 영향력을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