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 장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월 정기회의 개최…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릴레이도 함께 벌여
[경기&뉴스] 양주시 장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3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4년 2월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를 위한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회의에서는 지역 복지 발전에 기여할 ‘제5기 장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1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제5기 민간위원장으로 임신우 위원을 선출했으며 이와 더불어 ‘2024년 장흥면 마을 복지계획’을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지보체 회원들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를 기원하는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펼치며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한 열렬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새로 선출된 임신우 공동위원장은 “이번 임기 동안 장흥면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적극 발굴해 복지서비스를 안내하고 공공과 민간이 함께하는 인적 자원망을 구축해 위기가구 발생 시 신속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나태인 장흥면장은 “장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한 응원 캠페인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장흥면의 사회단체들과 함께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국제스케이트장이 양주시에 유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