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 새마을지도자, 복지증진을 위해서 J.Place Hair와 업무협약 체결
[경기&뉴스] 양주시새마을회는 지난 27일 양주시 옥정동 소재 J.Place Hair에서새마을지도자 복지증진을 위해서 공동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는 지윤주 J.Place Hair 대표, 최형민 대외협력이사, 권중진 회장, 김용춘 명예회장, 박보윤 부녀회장, 오경옥 문고회장, 장규휘, 한미화 이사가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J.Place Hair 가 양주시 새마을 소속의 모든 지도자들에게서비스이용 시 마다 이용요금의 20% 정도를 할인해 주고 그 외에 지도자들의 건강 및 미용을 위한 상담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기로 협력했다.

지윤주 J.Place Hair 대표는 “새마을지도자들이 평소 지역사회에 앞장서 탄소중립실천.지역공동체 운동을 전개하는 것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봉사하시는 새마을지도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업무 협약을 체결하기로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권중진 회장은 “J.Place Hair는 평소에도 여러 사회단체에 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데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우리 양주시 새마을지도자들의 건강과 미용을 위해 파격적인 이용 혜택 지원을 약속해 주어 너무도 감사하고 새마을지도자들의 사기가 매우 고양될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