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는 산북동 일원의 건립되는 섬유종합지원센터 민간위탁 수탁자를 공개 모집 한다고 7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섬유산업과 관련된 경기도 소재 법인으로 위탁기간은 2014년 1월 1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 3년간이며, 위탁사무의 범위는 섬유종합지원센터 시설 유지․관리 및 운영 등이다.

위탁운영 조건으로 수탁자는 관련법규 및 조례 등 제반규정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하고, 시설운영에 소요되는 비용은 위탁금, 보조금, 시설수익금, 그 밖의 수입(자부담) 등으로 하며, 시의 위탁금 및 보조금은 사업계획 및 교부신청 내용의 적정성 여부 등을 심사해 예산의 범위 안에서 보조한다.

또한, 시설 운영결과 발생한 수익금은 시 세외수입으로 처리하며, 수탁자로 선정된 자는 시가 제시하는 별도의 협약서에 의한 위․수탁 협약을 체결하고 공증절차를 이행하여야 하며, 협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신청 접수기간은 오는 15일 오후 5시까지로 ▲양주시 사무의 수탁 신청서 ▲법인 등기부등본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자산현황 ▲정관 ▲법인 소개서 ▲사업계획서(요약서) ▲재정운영계획 요약서 등을 지참하여 시청 기업지원과로 방문접수하면 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특히, 공개모집에 응모하고자 하는 자는 모집공고 등 관련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공개모집에 임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다.

위탁대상은 등록 마감일로부터 20일 이내 선정하며 선정심의를 거쳐 시 홈페이지에 최종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응모에 필요한 자세한 내용은 기업지원과 섬유패션팀(전화 031-8082-604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