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계 인사 및 대규모 지지자들 참석 세과시


김선교(50·군수) 한나라당 양평군수 예비후보가 17일 2천 여명의 지지자들과 함께 선거사무소를 열고 본격적인 재선 출정에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정병국 한나라당 사무총장을 비롯한 정두언 한나라당 지방선거 기획위원장, 김영순 송파구청장, 박범훈 중앙대 총장 ,민병채 전 양평군수,설송웅 전 민주당 국회의원 등 굵직한 정·관계 인사 수십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양평관내 주민대표단,사회단체장, 당직자, 가족 등 대규모 지지자들이 참석해 김 군수를 향한 재선 행보에 힘을 실었다.

김 선교 군수 후보는 " 저는 부모님 보다 더 중요한 사명이 양평의 발전" 이라며 " 목숨을 다해 양평을 발전시키고 양평을 위해 삶을 바치겠다"고 주장하며 "오직 한 가지 목표인 양평발전을 위해 반드시 승리를 이뤄내자"고 다짐했다.

김 후보는 "우리의 최대 목표는 승리" 라며 " 재선을 통해 양평을 우뚝 서게 만드는 것만이 양평의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 내는 단 하나의 길임을 뼛속 깊이 새겨 나갈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사심 없이 깨끗한 군수임을 자부하며 이어갈 4년을 준비해 왔다" 며 " 경제1등, 복지1등, 교육도 1등 까지 양평의 모든 미래를 완벽하게 준비했고 살맛나는 양평을 반드시 만들어 낼 것" 이라고 강조했다.

정병국 한나라당 양·가평 지구당위원장 겸 사무총장은 " 김 군수의 당선을 확신하며 인재영입 1호로 한나라당에 입당한 김 군수의 결단은 15년여 선거를 통해 갈라진 양평 화합의 장을 연 주인공" 이라며 "오늘이 바로 지역화합의 장을 증명하는 생생한 현장" 이라고 밝혔다.

정 총장은 " 김 군수는  자연과 미래가 만난는 친환경생태도시를 통해 양평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한 훌륭한 정치인으로 성장했다" 며 "  3년간 주민들에게 검증된 인물로 재선을 위해 모든 역량을 모아달라"고 주문했다.

정 총장의 친분으로 참석한 정두언 한나라당 선거기획위원장은 " 나는 줄 잘서는 사람으로 이명박 대통령의 사람으로 이제 정 병국 사무총장에게 줄을 섰다" 고 우의를 과시하며 " 앞으로 정 총장은 당대표, 장관, 대통령이 될 인물인데 유일하게 자기지역구에서 단체장을 못만든 단점을 김 군수의 당선을 통해 반드시 성공시켜 달라"고 주문했다.

민병채 전군수는 " 낮게 잡았지만 최소한 90―95% 이상의 압승을 통해 김 군수를 훌륭한 군수로 반드시 재선 시켜야 한다"고 주장해 좌중의 박수를 받았다.

양평군의 자매도시인 김영순 송파구청장은 "옥천초등학교 동문 대표겸 김군수의 선배로 230여 지방자치단체장 중 김군수 만큼 훌륭한 단체장은 없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박범훈 중앙대총장, 이철우 양평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설송웅 전국회의원 등 각계의 인사들이 김선교 양평군수 예비후보의 압승을 기원했다.

지역정가 일각에서는 " 출정식 참석자들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다" 며 " 지금까지 인물론이나 인지도에서 앞선다는 여론 만큼 재선 행보에 기대를 건다" 며 " 최선을 다해 끝까지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운동이 주민들의 바램"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